코로나19 주제 보고서 어떤 도움이 될까요?
1. 교과목 목차에 맞추어 코로나19 주제 보고서를 쓰면 교과목 목차가 무엇을 의미하는 지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 즉 교과서 저자, 교과목 선생님의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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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고등학교 1학년은 진로에 대한 방향성에 대한 탐구 활동. 2학년 3학년은 학과 적합성을 깊이 있게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것을 통해 창체활동(자율,동아리,봉사,진로)의 생활기록부의 방형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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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학년별 이러한 활동은 학생에게 하나의 시나리오를 만들어 줍니다. 변화가 있다면 변화를 준 시나리오, 갈등이 있었다면 갈등 원인과 해결한 시나리오. 이 세상에서 나 밖에 없는 3년 동안의 시나리오를 만들어 줍니다.
4. 생활기록부 자소서는 시대를 반영합니다. 교과서에 나와 있는 것을 우리 일상에 적용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한 수행평가 이기 때문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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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이제 2020년 활동의 방향성을 작성해 보세요. 그리고 부모님 선생님과 공유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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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년 메르스 사태를 통한 학교와 은평 보건소의 핫라인을 만들고 학교의 매뉴얼을 만들어 중학교, 초등학교, 유치원과 함께 공유한 것은 우리학교만 할 수 있는 것 이었습니다. 우리는 서부학군 고등학교입니다. 뻔하고 너무 진부한 내용 보다, 서부학군 우리학교 나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기초가 되는 것입니다.